블랙핑크 지수 화보로 탄탄 복근 인증

블랙핑크 지수 화보로 탄탄 복근 인증

블랙핑크 지수 화보로 탄탄 복근 인증

혈관에 좋은 연어 여태 잘못 먹었다 이것 떼지 말아야

가수 블랙핑크 지수(30)가 복근을 드러낸 화보 촬영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2일 지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운동복 브랜드의 화보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수는 크롭톱에 운동복 바지를 입고 있었다.

또한 탱크톱과 레깅스를 입은 사진도 공개했다.

특히 지수의 날씬한 몸매와 바지·레깅스 위로 드러난 탄탄한 복근이 눈길을 끌었다.

게시물을 본 누리꾼들은 “지수 몸매도 좋네” “건강미 넘친다” “어떤 운동 해야 이런 몸매 만드냐”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지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꾸준히 필라테스와 플라잉 요가를 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필라테스, 몸 중앙 바로 세우면서 복근 강화

지수가 즐겨하는 필라테스는 복근을 단련하는 대표적인 운동이다.

근육을 가늘고 길게 발달시키는 게 주요 목적이다.

필라테스를 하면 몸의 중앙을 바르게 세우면서 몸을 정렬하는 동작을 반복하고 유지한다.

그리고 신체 교정에 필요한 기구를 사용하면서 자신의 체형에 맞는 교정법으로 운동할 수 있다.

필라테스는 복근·척추기립근 등 코어 근육의 힘을 키우고, 골반에 있는 근육이나 어깨를 움직이는 대흉근 등을 발달시킨다.

이때 몸의 균형이 맞지 않으면 자세가 나올 수 없고 버틸 수 없어서 덜 발달한 근육을 단련하게 된다.

근육이 균형을 이루면서 몸의 정렬도 맞춰진다.

플라잉 요가, 복부 근육 단련하고 변비 해소

지수가 실천하고 있는 플라잉 요가는 2007년 미국의 한 체조 전문가가 고안한 것으로, 천장에 매달린 해먹에서 요가 동작을 하는 운동이다.

거꾸로 매달려서 기본동작을 하기에 ‘스카이 요가’ ‘반중력 요가’라고 불리기도 한다.

천장에 달린 해먹에 허벅지를 걸고 공중에 앉거나 거꾸로 매달리고, 해먹을 배에 걸고 엎드려 누운 뒤 손을 뒤로 뻗어 해먹을 잡고 발을 쭉 펴는 등 해먹 위에서 다양한 동작을 한다.

기본 운동 시간은 1시간이다.

거꾸로 매달려 몸을 곧게 펴서 하므로 틀어진 척추와 골반을 교정하는 효과가 있다.

동시에 유연성을 길러주기도 한다.

특히 지수의 날씬한 몸매와 바지·레깅스 위로 드러난 탄탄한 복근이 눈길을 끌었다.

플라잉 요가는 매달려 진행하기 때문에 일반 요가보다 더 많은 근육을 사용하고 복부 근육을 강화한다.

또한 중력에 의해 눌려있던 몸속 장기들이 원래의 자리로 찾아가도록 돕기 때문에 소화 기능 강화와 변비 해소의 효과도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